비즈니스 가치 창조의 중요성

창의 비즈니스

미래를 답하는
창의 비즈니스를 경험하다!

기술, 시장/고객의 빠른 변화, 불확실성,
복잡성 및 융-복합 가속화로 기존 방식에 의한 신성장 동력 창출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이를 헤쳐 나갈 수 있는 혁신의 원천은 ‘창의성’입니다.
창의성의 궁극적인 목표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그것이 평범한 일상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창의 비즈니스 (Creative Business : CreBiz)’ 경험을 통해

  • 지속 가능한 고객과 시장 가치를 창조하는 제품, 서비스를 개발하고,

  •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과 문제해결 사고력 습득, 적용을 통한 새로운 가치 제안을 하며,

  • 창의성 발현, 혁신 실행을 촉진하는 리더십 개발과 협업/소통 문화를 구축 합니다.

R&D 창의비즈니스 프로젝트

가치를 창조하는 신제품 개발에서 실행, 전체를 경험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창의적 문제해결

문제를 기존 관점에서 벗어나 창의적 접근을 통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신제품 아이디어 발상

자사 제품 및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발상하도록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융합 발상

물리적 경합이 화학적 융합으로 승화되어지는 창의적 변화를 경험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창의 비즈니스,혁신가,혁신가 정신 과정

혁신가 모델링

가치 패러다임을 고객과 연결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창의 비즈니스 코칭

창의&혁신 프로젝트가 성공에 이르도록 코칭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개발자 및 창의 솔루션 안내


드보노의 사고 기법과 방법론을 토대로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조하는 ‘창의 비즈니스’, 창의적 사고와 통찰력을 키우는 ‘생각 스쿨‘,   가치 실행 조직을 만드는 ‘창의 문화‘ 로 구성 됩니다.

창의 비즈니스 솔루션,창의비즈니스,생각스쿨,창의문화,창의인재

드보노,드보노크레비즈연구소

Edward de Bono

  • Rhodes Scholar at Oxford,is an M.D. and Ph.D
  • 옥스포드, 캠브리지, 런던, 하버드 대학 교수 역임
  • 국제창조 포럼(International Creative Forum) 창설자
  • 창의적 사고기법 교육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
  • 여섯색깔모자사고, 수평적 사고(Lateral Thinking)  창안자
  • 70권의 저서, 38개 언어로 번역
  • “세계 최고의 지성인 50인”에 선정 (Accenture)